'재야운동가' 장기표, 김해서 소설가 김홍신 초청 강연회

'재야운동가' 장기표, 김해서 소설가 김홍신 초청 강연회

토토데이 0 125 0
장기표 신문명정책연구원 대표. © 뉴스1


지난 4·15 총선에서 미래통합당 후보로 경남 김해 을에 출마해 낙선의 고배를 마신 '재야운동가' 장기표 신문명정책연구원 대표가 다음달 김해에서 초청 강연회를 마련한다.

장 대표는 6월9일 오후 4시 김해 장유도서관 강당에서 '행복전도사'로 알려진 소설가 김홍신 작가를 초청해 '인생사용 설명서'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22일 밝혔다.
 

장 대표도 김 작가의 강연에 이어 '코로나 19의 역사적 교훈'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할 예정이다.  

장 대표는 "지난 4·15 총선에서 낙선한 뒤에도 김해에 내려와 머물고 있다. 앞으로 김해의 현안과 관련해 보다 적극적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며 그 시작이 이번 초청 강연회가 될 것"이라며 "시민들이 이번 강연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이겨내는데 필요한 지혜와 용기를 얻을 수있게 되길 기대한다"고 밝혔다.

그는 또 "총선에서 당선됐다면 50년간 준비해 온 국정운영 방안을 실현할 정치적 토대가 마련될 수 있었을 텐데 그러지 못해 안타까웠다"면서 "이번 총선 출마를 계기로 김해를 위해 일할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돼 다행"이라고 덧붙였다. 

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 ,

0 Comments
Category